G05-7182802122

이민근 안산시장, 신길동 ‘63블럭 도시개발사업’ 간담회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5-02-22 15:58 KRX7
#이민근시장 #안산시 #신길동63블럭 #간담회 #소통

‘신길동 63블럭 도시개발 사업의 첫 삽을 뜨다’ 테마로 ‘희망을 나누는 첫인사, 동행’ 행사 가져

NSP통신-이민근 안산시장(맨 앞줄 가운데)이 희망을 나누는 첫인사, 동행 신길동 방문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안산시)
이민근 안산시장(맨 앞줄 가운데)이 ‘희망을 나누는 첫인사, 동행’ 신길동 방문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안산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21일 신길동 서부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신길동 63블럭 도시개발사업의 첫 삽을 뜨다!’ 테마로 ‘희망을 나누는 첫인사, 동행’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주민들이 동 행정복지센터로 찾아오는 관행적 소통이 아닌 시장이 주민들의 공간으로 직접 찾아가는 섬김의 소통을 기조로 진행했다.

이에 신길동 주민건강의 거점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서부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열렸다.

G03-9894841702

신석기 유적지(신길역사유적공원)가 있는 신길동만의 특색을 살린 빗살무늬토기 목걸이 만들기 체험으로 시작한 이날 행사는 서울예술대학교 학생들의 해금과 장구 연주로 풍성함을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어르신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계층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덕담을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또한 신길온천을 둘러싼 법적 갈등이 해소됨에 따라 그간 발 묶여 있던 신길동 63블럭 도시개발사업 추진이 화두에 오르며 주민들의 큰 기대를 받았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63블럭 도시개발사업에 대한 주민분들의 기대가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쓰겠다”며 “앞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여 더욱 실질적인 행정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