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진교훈 강서구청장, 방화동 방신 전통시장 찾아 추석 물가 점검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4-09-12 12:59 KRX7
#진교훈 #강서구청장 #방화동 #방신전통시장 #추석 민심
NSP통신-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방화동 방신전통시장을 찾아 상인과 인사를 나누며 악수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방화동 방신전통시장을 찾아 상인과 인사를 나누며 악수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진교훈 서울시 강서구청장이 1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방화동 방신전통시장을 찾아 물가 점검과 함께 추석 민심을 듣기 위한 민생탐방을 시작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시장 상인들과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며 “물가 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진 구청장은 시장 내 점포 곳곳을 방문해 상인들에게 명절 인사를 전하고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등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며 사과, 송편, 구운 김 등 먹거리를 구매하며 현장 물가도 확인했다.

G03-9894841702

또 명절 성수품 장보기에 나선 주민들과 대화를 나누며 주민 불편 사항을 듣고 직접 답변하며 불편 사항이 있을경우 언제든 연락을 달라며 개인 휴대전화 번호와 명함을 건네기도 했다.

NSP통신-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오른쪽)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방화동 방신전통시장을 찾아 상인과 대화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오른쪽)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방화동 방신전통시장을 찾아 상인과 대화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한편 진 구청장의 민생 소통 행보는 계속된다. 12일에는 남부골목시장과 까치산시장을, 13일에는 화곡 중앙시장, 송화 벽화시장, 화곡 본동시장을 잇 따라 방문해 민생을 살필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