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남드래곤즈, LF스퀘어 광양점 기부챌린지 동참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7-09 11:55 KRX7
#전남드래곤즈 #LF스퀘어광양점 #기부챌린지

전남드래곤즈의 홈경기 1득점당 10만 원 상당 생활 필수품 적립

NSP통신-LF스퀘어 광양점 기부챌린지 협약식 (사진 = 전남드래곤즈)
LF스퀘어 광양점 기부챌린지 협약식 (사진 = 전남드래곤즈)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전남드래곤즈의 ‘희망슛! 나눔골! 기부챌린지!’에 LF스퀘어 광양점이 지난 5일 동참했다.

전남드래곤즈와 LF스퀘어 광양점은 협약식을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기부활동에 협약했다. LF스퀘어 광양점은 전남드래곤즈의 홈경기에서 1득점당 10만원 상당의 생활 필수품을 적립하여 연말에 기부할 예정이다.

LF스퀘어 광양점 강선구 본부장은 “전남드래곤즈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전남드래곤즈가 많은 득점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응원하며 이번 기부챌린지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G03-9894841702

전남드래곤즈 김규홍 대표는 “LF스퀘어 광양점과 함께하는 기부챌린지를 통해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선사할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하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남드래곤즈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남드래곤즈와 LF스퀘어 광양점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양 기관은 지역사회의 많은 이들에게 온정을 나누는 의미 있는 활동이 더욱 확산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전남드래곤즈는 7월 13일 토요일 오후 7시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K리그2 2024 22라운드 충남아산과 홈경기를 치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