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양 옥곡면, 의용소방대와 함께 환경정화 활동 실시

NSP통신, 김성철 기자, 2024-07-08 13:45 KRX7
#광양시 #옥곡면 #의용소방대 #폐컨테이너

깨끗한 옥곡면 조성을 위해 방치된 폐컨테이너 처리에 구슬땀 흘려

NSP통신-옥곡면 의용소방대 회원 환경정화 봉사활동 (사진 = 광양시청)
옥곡면 의용소방대 회원 환경정화 봉사활동 (사진 = 광양시청)

(전남=NSP통신) 김성철 기자 = 광양시 옥곡면은 지난 5일 옥곡면 의용소방대 회원 25여 명과 공무원이 합동으로 신금마을 내 방치된 폐컨테이너를 정리하는 등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방치된 폐컨테이너가 농로 옆에 위치해 차량 통행에 방해를 주고 폐컨테이너 내에 방치된 생활용품 등으로 여름철 악취를 유발할 수 있어 폐컨테이너 내에 방치된 폐가구,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 약 2톤의 쓰레기를 수거했다.

마을 주민들은 “방치된 폐컨테이너 내부를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막막했는데 옥곡면 의용소방대원들과 공무원이 솔선수범해 해결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NSP통신-폐컨테이너 내에 방치된 쓰레기 수거 (사진 = 광양시청)
폐컨테이너 내에 방치된 쓰레기 수거 (사진 = 광양시청)

양광우 의용소방대장은 “비 오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구슬땀을 흘려준 대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민을 위해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김치곤 옥곡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고 봉사활동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면민이 함께 깨끗하고 살기 좋은 옥곡면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