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 무료 시술 프로그램 ‘살롱데이’ 실시

NSP통신, 김대원 기자, 2024-03-28 20:33 KRX7
#대구공업대 #헤어디자인과 #살롱데이
NSP통신-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는 지난 27일부터 매주 수요일 3호관 103호 헤어 실습실에서 지역 사회에 대한 기여와 학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직접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커트, 염색, 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헤어디자인과 살롱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 대구공업대학교)
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는 지난 27일부터 매주 수요일 3호관 103호 헤어 실습실에서 지역 사회에 대한 기여와 학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직접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커트, 염색, 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헤어디자인과 살롱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 = 대구공업대학교)

(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헤어디자인과는 지난 27일부터 매주 수요일 3호관 103호 헤어 실습실에서 지역 사회에 대한 기여와 학생들의 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직접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커트, 염색, 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헤어디자인과 살롱데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교육환경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실제 살롱 환경에서의 경험을 쌓게 하여 실무 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지역민들에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스타일링과 친절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연계를 강화하고 더불어 지역 사회에 대구공업대학교와 헤어디자인과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이 전해지길 기대하고 있다.

G03-9894841702

이 프로그램의 첫 회에서는 7명의 지역 주민이 염색과 커트 시술을 받았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헤어디자인과 2학년 황혜설 학생은 “이번 기회가 실제 모델을 대상으로 한 시술을 통해 헤어 테크닉을 이해하고 직접 적용해 볼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참여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대구공업대학교 헤어디자인과는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함으로써, 학생들의 전문적 성장을 지원하고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를 위해 노력을 계속할 계획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