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환경시설관리, 영양군에 이웃돕기성금과 장학금 '500만원' 기탁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3-12-11 16:40 KRX7
#영양군 #오도창군수 #환경시설관리 #이웃돕기성금 #인재육성장학금
NSP통신-환경시설관리주식회사(EMC)는 지난 8일 영양군을 찾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영양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 = 영양군)
환경시설관리주식회사(EMC)는 지난 8일 영양군을 찾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영양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진 = 영양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환경시설관리주식회사(EMC)는 지난 8일 영양군(군수 오도창)을 찾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영양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오도창, 김길동)에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200만 원을, 영양군인재육성장학회에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정원익 본부장은 “영양군과 환경사업을 지속하면서 지역 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매년 회사의 도리를 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과 영양군의 학생들에게 잘 전달되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늘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해 주시는 환경시설관리주식회사에 감사드린다”며 “맡겨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G03-9894841702

환경시설관리주식회사는 공공 하·폐수 운영과 폐기물 소각·매립 사업을 중심으로 국내 환경 분야 선도기업으로, 현재 영양군 공공 하·폐수처리시설의 운영관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한편, 환경시설관리 주식회사는 지난해에도 영양군 인재육성장학금 300만 원과 불우이웃돕기성금 200만 원을 전달하는 등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서도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