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서울시 강서구, ‘함께 더하는 미래 같이 나누는 강서’ 새 슬로건 확정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11-02 16:48 KRX7
#진교 #강서구청장 #함께 더하는 미래 같이 나누는 강서 #강서구 #슬로건

진교훈 구청장, “57만 구민이 모두 행복한 강서구 만들어 나가겠다”

NSP통신-진교훈 강서구청장 (사진 = 강서구)
진교훈 강서구청장 (사진 =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서울시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민선 8기 새로운 구정 슬로건으로 ‘함께 더하는 미래, 같이 나누는 강서’로 확정했다.

진교훈 구청장은 “민선 8기 강서구는 구민들과 함께 더 발전하고, 소외 받는 사람 없이 모든 혜택을 구민들이 골고루 나누는 살기 좋은 도시로 이끌어 갈 것이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낮은 자세로 구민을 섬기며, 57만 구민이 모두 행복한 강서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함께 더하는 미래, 같이 나누는 강서는 새로운 변화의 시대를 맞아 구민의 참여와 협력을 바탕으로 미래 발전을 함께 이루어 나가고, 주거, 환경, 교육, 복지, 문화 등 다양한 혜택을 모두가 골고루 누리는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 슬로건은 57만 구민과 함께 강서구를 가장 안전하고 주민들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도시로 만들고 민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진짜 일꾼이 되겠다는 진 구청장의 의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구는 새로운 변화의 시대를 이끌 5가지 구정 목표도 함께 발표했다.

구정 목표는 ▲가치를 키우는 균형 발전도시 ▲누구나 편안한 안전 안심 도시 ▲활력이 넘치는 미래경제 도시 ▲다 함께 행복한 복지건강 도시 ▲꿈꾸고 누리는 교육문화 도시로 진 구청장이 취임사를 통해 발표한 5가지 약속과도 일맥상통한다.

구정 목표는 원도심과 신도심의 조화로운 발전, 서울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구현, 구민 모두를 위한 두터워진복지 실현, 안심 돌봄과 미래 교육의 1번지로 도약 등 진 구청장의 공약사항들을 모두 반영했다.

구는 슬로건과 구정 목표를 상징하는 BI(Brand Identity) 디자인을 개발해 각종 공문서와 홍보자료에 사용하는 등 구를 알리는 데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