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태우 강서구청장, “장애인 유튜브 채널 운영·수익 창출하는 ‘강서동행’ 프로젝트 시작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3-04-20 18:51 KRX7
#김태우 #강서구청장 #강서구 #장애인 #강서동행 프로젝트
NSP통신-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제43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제43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 강서구)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20일 ‘제43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 참석해 장애인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진정한 자립을 돕겠다고 약속했다.

김 구청장은 “장애인이 더 이상 일방적 지원의 대상이 아닌 동등한 사회의 주체로서 스스로 홀로 설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장애인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수익을 창출하는 ‘강서동행’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됐다”며 “‘강서동행’의 주인공은 장애인 여러분이며, 프로젝트로 인해 얻어지는 모든 수익은 오롯이 장애인 복지를 위해 쓰여질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제43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행사에 참석한 한 장애인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 = 강서구)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왼쪽)이 ‘제43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행사에 참석한 한 장애인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 = 강서구)

한편 강서구의 ‘제43회 장애인의 날 기념식’은 김태우 구청장을 비롯해 장애인과 가족, 장애인 단체와 시설 종사자, 지역 주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치러졌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