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지역사회 이끌 새이사회 출범

NSP통신, 조현철 기자, 2023-04-11 18:37 KRX7
#수원시이사회 #수원시봉사회 #수원시봉사활동
NSP통신-10일 수원시자원봉사센터 법인 이사회 출범식에서 이재준 수원시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박진희 수석부이시장(앞줄 오른쪽 네 번째), 이사, 감사들이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수원시)
10일 수원시자원봉사센터 법인 이사회 출범식에서 이재준 수원시장(앞줄 왼쪽 네 번째)과 박진희 수석부이시장(앞줄 오른쪽 네 번째), 이사, 감사들이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 = 수원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2025년까지 수원시자원봉사센터 법인 이사회를 이끌어갈 새 이사회가 출범했다.

경기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10일 이사회를 열고 김명주 수원시신중년인생이모작지원센터장, 변경숙 버드내노인복지관장, 이수경 삼성전자 수원사회공헌센터 파트장, 최성배 장안구주민자치회장협의회장, 서영열 대한노인회 권선구지회 자문위원, 윤설애 법무부청소년범죄예방위원 장안지구위원회 분과장 등 13명의 이사와 이종성 수원시니어클럽 관장 등 감사 2명을 임명했다. 이사와 감사의 임기는 2년이다.

당연직 이사장인 이재준 수원시장은 이날 이사회에 참석해 13명의 이사와 감사 2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G03-9894841702

이사회에 앞서 박진희(감천장 요양원장) 이사가 수석부이사장에, 황재경(우만종합사회복지관장) 이사와 윤학수(수원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이사가 부이사장에 각각 선출됐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각계각층 전문성을 갖고 일해오신 이사님들을 모시고 폭넓은 의견을 들을 수 있게 돼 자원봉사자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좀 더 많은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나눔의 실천이 확대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에서는 수원시자원봉사센터 2023년 1차 추가경정예산(안)과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제운영규정 개정(안) 등을 심의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