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오산시 꿈두레도서관, 12월 문화예술공연 한가득 열린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Fri, 02 Dec 2022 KRD7
#오산시문화예술 #오산시공연 #오산시재능기부
NSP통신-12월 문화예술공연 일정. (오산시)
12월 문화예술공연 일정. (오산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오산시 꿈두레도서관이 12월 한 달간 매주 문화예술공연을 펼친다.

2일 오산시(시장 이권재)에 따르면 문화예술공연은 오산시 문화예술과와 경기도가 지원하는 ‘찾아가는 문화활동’및 꿈두레도서관의 자체 기획 공연, 시민들의 재능기부로 총 7개의 공연을 선보인다.

먼저 오는 4일 도화예술단의 ‘흥겨운 소리판, 춤판 마당놀이’가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G03-9894841702

10일에는 이야기가 있는 ‘오카리나 앙상블 연주회’가 열리고 11일에는 ‘통일에 대한 염원을 담은 민속공연’으로 올 한해 나와 이웃을 돌아보고 미래를 준비하는 시간을 갖는다.

17일에는 시민 재능기부 공연인 아모로소 우쿨렐레 연주단의 ‘우쿨렐레와 플룻 앙상블 연주’가 있고 18일은 성악가 듀엣 칼리오페가 ‘사랑이 내리는 크리스마스’라는 테마로 음악회를 개최한다.

성탄전야인 24일에는 국악기와 서양악기가 만나는 ‘퓨전국악콘서트’가 정오에 도서관 중정홀에서 열리며 이어 오후 2시 다목적홀에서 아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가족 마술체험 공연 ‘크리스마스 책 읽는 마술사’ 공연이 펼쳐진다.

시 관계자는 “퓨전국악 콘서트 등 도서관 중정홀에서 펼쳐지는 특별공연은 꿈두레 도서관만의 특색프로그램으로 책과 음악이 만나는 도서관으로서 시민들의 문화생활을 한층 고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12월 문화예술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오산시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꿈두레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