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화성시 남양읍, 1억 상당 후원물품 지역사회와 나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Wed, 23 Nov 2022 KRD7
#화성시후원품 #트릴리온후원 #화성글로벌쉐어
NSP통신-22일 후원품 전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화성시)
22일 후원품 전달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화성시)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 화성시 남양읍 행정복지센터에 22일 국제구호개발 NGO단체인 글로벌쉐어가 방문해 복지사각지대에 전달할 생필품 594상자를 기탁했다.

후원은 헤어케어 전문 제조·판매 기업인 TS트릴리온의 후원을 받아 추진됐다.

글로벌쉐어는 지난 2017년 설립돼 가난과 질병, 재난 등으로 인해 고통 받는 전 세계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설립된 외교부 소관 비영리 국제구호 NGO단체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화성시 남양읍 소외계층을 위해 힘을 보태고자 후원하게 됐다.

G03-9894841702

후원물품인 생필품은 1억원 상당의 샴푸, 비타민필터, 오일, 클렌저, 토너, 수분크림 등 594상자로 지역내 취약계층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저소득층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후원물품은 남양읍에 한정하지 않고 인근 읍면인 봉담읍, 향남읍, 비봉면과 자원공유 등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에도 전달할 계획이다.

김문수 남양읍장은 “인근 읍면과의 기부물품 자원공유 등 적극적 행정을 통해서 더 많은 복지수혜자를 창출하고 자원관리의 효율을 극대화겠다”며 “앞으로도 따뜻한 희망화성 만드는데 남양읍에서 일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