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레인바이오, 중기부 팁스 선정…뇌 건강 디지털 전환 가속화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중앙공원에서 대면으로 ‘제16회 부천시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한다.
평생학습축제는 만남과 활동이 위축됐던 시민들에게 동아리 중심으로 배움의 경험과 성과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학습나눔 잔치이다.
이번 평생학습축제는 ‘평생학습, 일상으로 만나다’를 주제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도 학습을 멈추지 않았던 동아리가 한 자리에 모여 학습성과를 나누는 교류의 장으로 펼쳐진다.
학습동아리가 주도해 체험, 공연, 작품전시, 이벤트 등 60여 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생학습축제는 오는 21일 오후 1시 부천중앙공원 광장에서 개막식으로 포문을 연다. 개막식에서는 평생학습 활성화에 기여한 학습자, 평생학습강사, 학습동아리, 평생학습 관계기관을 대상으로 ‘부천시 평생학습 러닝스타’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평생학습축제는 22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솜사탕, 우리차·음식·커피나눔, 책 소개, 포토존 사진 촬영, 유리공예 등 다양한 이벤트 부스가 운영돼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천시평생학습축제는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천시평생 학습센터 홈페이지 또는 평생교육과 평생학습팀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