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산 장미갤러리, 함미정 개인전...'포근한 휴일, 휴'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2-08-03 17:01 KRD7
#군산시 #장미갤러리 #함미정 개인전 #현대 사진작가 #풍경사진
NSP통신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전북 군산시 근대역사박물관(이하 박물관)은 분관인 장미갤러리 2층 전시관에서 현대 사진작가 함미정 개인전 '포근한 휴일, 휴'를 다음 달 4일까지 연다.

'포근한 휴일, 휴'는 군산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의 미가 담긴 주옥같은 풍경사진 30여점을 계절별로 프레임에 담아 전시함으로써 렌즈를 통해 새로운 휴일날의 온도를 공유하고 프레임 속 풍경 사진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위안을 주고자 기획됐다.

함미정 작가는 현대풍경 사진작가로 대한민국 사진대전과 전라북도 사진대전에서 수차례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전북예술회관과 한국 소리문화의전당에서 사진전을 개최하는 등 아름다운 풍경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사진 작품을 선보여왔다.

G03-9894841702

이번 전시회에서는 ‘휴일날의 서정’, ‘색들이 춤춘다’, ‘그리움 속에 삶’, ‘눈속에서 빛을 발하다’라는 주제로 사계절의 풍경을 담은 사진작품 30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장미갤러리 2층 전시관은 군산 출신 작가들의 예술활동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공간으로 매년 공개모집을 통해 장미갤러리 전시작가를 선정해 선정된 작가에게는 전시 기회와 함께 리플렛 등 홍보물 제작을 지원한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