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순천시장에 원팀 더불어민주당 꺽고 무소속 노관규 당선

NSP통신, 위종선 기자, 2022-06-02 12:53 KRD7
#순천시장 #노관규 #더불어민주당 #국제정원박람회
NSP통신-6·1지방선거에서 무소속으로 당선된 노관규[사진=노관규 당선인 사무소]
6·1지방선거에서 무소속으로 당선된 노관규[사진=노관규 당선인 사무소]

(전남=NSP통신) 위종선 기자 = 6·1지방선거에서 무소속 노관규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오하근 후보를 누르고 당선됐다.

노관규 순천시장 당선인은 “이번 선거는 저 노관규의 승리가 아니고 진짜 주권자인 시민을 위해 일하라는 위대한 순천시민들의 명령이고 승리”라고 밝혔다.

노 당선인은 “먼저 이번 선거에서 저에게 다시 기회를 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제가 약속한 대로 혼신을 다해 시민들께 은혜를 갚겠다”고 약속했다.

G03-9894841702

이어 노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시민들께서는 공정과 상식을 외면한 민주당에 회초리를 들었다”며 “막대기만 꽂아도 당선된다는 착각으로 오만해진 민주당의 후보가 아니고 무소속 후보를 당선 시켜주신 것이다”고 설명했다.

또 노 당선인은 “준엄한 시민의 목소리를 다시 한번 가슴에 새기고 제가 공약하고 비전으로 발표한 모든 것들을 현실화시키기 위해서 혼신을 다하겠다”며 “우리 순천은 당면한 현안 과제로 8개월여 남은 국제정원박람회, 시청사건립과 청렴도회복 등 너무나도 풀어야 할 숙제들이 많지만, 믿고 맡겨주신 만큼 잘 해쳐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노관규 당선인은 “우리 순천은 지방소멸의 시대를 극복하고 일류 순천으로 새롭게 태어나야 한다”며 “저에게 시장으로 맡겨주신 새로운 4년 동안 반드시 순천을 새롭게 바꿔내겠다”고 다짐했다.

NSP통신 위종선 기자 wjs885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