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주시, 비대면 ‘경주벚꽃축제’ 진행...관광명소 ‘벚꽃’ 절정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4-03 22:57 KRD7
#경주시 #벚꽃 #벚꽃명소 #보문관광단지 #동부사적지

대릉원 돌담·흥무로 일원·동부사적지 등 벚꽃 만개, 시민·관광객 등 ‘상춘객’ 발길 이어져...경주시, 벚꽃축제 기념품 증정, 인증샷 개인 SNS에 올리고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에 응모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주의 벚꽃명소에 만개한 벚꽃을 보기 위해 4월 첫째 주말인 3일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찾았다.

경주의 벚꽃명소인 대릉원 돌담길을 비롯해 흥무로 일원, 동부사적지, 보문단지 등지에는 만개한 벚꽃 아래서 봄 정취를 느끼려는 시민과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경주시는 올해 벚꽃 개화에 맞춰 지난 2019년 이후 3년만에 '경주벚꽃축제'를 진행한다.

G03-9894841702

축제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인해 숨은 벚꽃명당 인증샷 이벤트, 벚꽃같이보깅, 벚꽃리미티드 등 비대면 행사로 진행된다.

NSP통신-동부사적지에 만개한 벚꽃 (경주시)
동부사적지에 만개한 벚꽃 (경주시)

벚꽃명당 인증샷 이벤트는 앞서 숨은 벚꽃명당 찾기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암곡동 벚꽃터널 ▶남산동 서출지(산림환경연구원) ▶구황동 황룡사마루길 ▶보문동 신라왕경숲(숲머리 선덕여왕길) ▶현곡면 용담정 ▶산내면 화랑의 언덕 ▶외동읍 영지호수 ▶감포읍 감포정 등 8곳 중 마음에 드는 곳에서 찍은 인증샷을 개인 SNS에 올리고 경주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시는 추첨을 통해 경주벚꽃축제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벚꽃과 플로깅을 함께 즐기는 벚꽃같이보깅, 벚꽃 한정판 기념품을 증정하는 벚꽃 리미티드 등 행사가 진행된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