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한노인회 영양군지회, 울진산불피해지역 성금전달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2-03-29 14:22 KRD7
#영양군 #오도창군수 #대한노인회영양군지회 #울진산불
NSP통신-대한노인회 영양군지회는 최근 울진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한순간에 생활의 터전을 잃은 울진군 노인들을 위해 지난 25일 울진군청 군수실에서 안재범 지회장과 읍면분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양군 관내 경로당 회장들(176명)이 모금한 성금 8백 8십만 원을 전달했다. (영양군)
대한노인회 영양군지회는 최근 울진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한순간에 생활의 터전을 잃은 울진군 노인들을 위해 지난 25일 울진군청 군수실에서 안재범 지회장과 읍면분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양군 관내 경로당 회장들(176명)이 모금한 성금 8백 8십만 원을 전달했다. (영양군)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대한노인회 영양군지회(회장 안재범)는 최근 울진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한순간에 생활의 터전을 잃은 울진군 노인들을 위해 지난 25일 울진군청 군수실에서 안재범 지회장과 읍면분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영양군 관내 경로당 회장들(176명)이 모금한 성금 8백 8십만 원을 전달했다.

영양군 관내 경로당회장들은 이번에 발생한 대형 산불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의 안타까운 마음을 조금이라도 함께 나누자며 자발적으로 성금 모금에 동참했다.

안재범 영양군지회장은 “인근지역 주민들이 산불로 인하여 많은 고통을 겪고 있어 조금이나마 위로의 마음을 전한다”며“하루 빨리 피해 지역 주민들의 생활이 안정되어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이선정 주민복지과장은 “울진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울진 주민들을 위해 성금을 모금해 준 대한노인회영양군지회에 감사를 드린다”며“산불로 피해를 입은 울진지역 노인들의 일상 회복을 위하여 잘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