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광명시의회, 시 소상공인협회와 현장의견 청취 간담회 가져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2-01-26 17:36 KRD7
#광명시의회 #광명시 #소상공인협회 #박성민의장
NSP통신-26일 광명시의회가 광명시 소상공인협회와 간담회를 하고 있다. (광명시의회)
26일 광명시의회가 광명시 소상공인협회와 간담회를 하고 있다. (광명시의회)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광명시의회(의장 박성민)가 제267회 임시회를 앞두고 현장의 생생한 의견을 들었다.

26일 시의회는 의장실에서 광명시 소상공인협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소상공인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그 해결책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G03-9894841702

간담회에는 박성민 의장을 비롯 박덕수, 제창록, 이주희 시의원, 광명시 소상공인협회장 및 임원진 등이 참석했다.

소상공인협회 관계자들은 “영업시간 단축, 방역 패스 의무화 등으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시의회가 나서 소상공인을 살리는 대안을 마련해 달라”고 호소했다.

이에 의원들은 “단기적인 지원책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광명의 상권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성민 의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소상공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준 협회에 감사드린다”며 “실질적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집행부와 함께 대안 마련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