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백반기행’ 허영만-남보라, 안산시 맛집·관광명소 소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12-28 11:56 KRD7
#안산시 #식객허영만 #백반기행 #안산맛집 #안산세계음식거리
NSP통신-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의 허영만(왼쪽), 배우 남보라 모습. (안산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의 허영만(왼쪽), 배우 남보라 모습. (안산시)

(서울=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안산시(시장 윤화섭)가 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을 통해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소개됐다.

‘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식객, 타짜, 각시탈 등 수많은 히트작을 낸 만화가 허영만이 전국의 숨은 맛집을 찾아다니며 맛의 진정한 의미와 가치를 찾아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4일 방영된 안산시편에서는 배우 남보라가 특별 출연해 정통 인도 커리 맛집을 시작으로 오리 불고기 산채 정식 식당, 통 갈매기구이 식당, 제철 맞은 겨울 생선 방어와 민어 맛집 등이 소개 됐다.

G03-9894841702

요리책까지 낼 정도로 요리에 관심이 많은 배우 남보라는 각 식당마다 특색 있는 음식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NSP통신-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장면. (안산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장면. (안산시)

식당뿐만 아니라 안산의 ‘뷰 맛집’인 탄도항에서 탁 트인 바다를 보며 시간을 보낸 출연자들은 안산의 대표 관광지, 원곡동 다문화 마을특구까지 여행했다.

원곡동 다문화 마을특구의 이색적인 매력에 반한 출연자들은 해외여행이 힘든 코로나19 시대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원곡동을 누구나 꼭 한번 와보면 좋을 여행지라고 소개했다.

한편 안산시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 유치 및 영상 마케팅 광고를 통해 ‘모두가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의 이미지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

NSP통신-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장면. (안산시)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장면. (안산시)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