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홍선의 평택시의장 “체코문화주간 행사, 시 대표 문화교류 자리매김 기원”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07-07 11:10 KRD8
#홍선의평택시의회의장 #평택시의회 #체코문화주간행사 #개막식 #의정활동

배다리도서관 잔디광장서 체코문화주간 개막식 행사에 참석

NSP통신-체코 주간문화행사 개막식에 참석한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 (평택시의회)
체코 주간문화행사 개막식에 참석한 홍선의 평택시의회 의장. (평택시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주최하고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 주관하는 체코문화주간 개막식 행사가 6일 배다리도서관 잔디광장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홍선의 평택시의장이 참석했다.

‘체코문화주간’은 6일부터 11까지 5일간 체코의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이다.

체코 문화주간 기간에는 배다리도서관 일원에서 오케스트라공연, 체코 문학 도서전시 및 체코 전통 인형극 등 체코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시민들에게 낭만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개막식에 참석한 홍선의 의장은 “시민 분들이 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경험함으로써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평택세계문화주간 행사가 평택시에 대표적인 문화 교류 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평택세계문화주간 행사는 체코문화주간 이후 러시아, 미국, 남아프리카공화국 순으로 11월 중순까지 이어진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