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진영 김포대 총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 동참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21-05-28 11:31 KRD7
#김포대학교 #박진영김포대총장 #어린이교통안전 #교통안전릴레이챌린지 #어린이교통안전표어

박 총장, “안전·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만들어주는 것, 사회구성원 모두의 책임”

NSP통신-박진영 김포대학교 총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김포대학교)
박진영 김포대학교 총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김포대학교)

(서울=NSP통신) 김여울 기자 = 박진영 김포대학교 총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정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국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들고 찍은 사진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G03-9894841702

박진영 총장은 “우리 사회의 미래이자 희망인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은 사회구성원 모두의 책임이다”며 “이들을 지켜주기 위해선 안전을 위협한 잘못된 관행을 벗어나 교통안전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며 실천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박진영 김포대 총장은 다음 캠페인 주자로 임영담 국제한국어교육재단 이사장을 지목했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