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포시 ‘미얀마 민주주의 응원 사진전’…자연환경·일상생활 엿본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2021-05-17 11:52 KRD7
#김포시 #미얀마민주주의 #김포시미얀마사진전 #김포시민행동
NSP통신-김포시청에서 전시되고 있는 미얀마 민주주의 응원 사진전. (김포시)
김포시청에서 전시되고 있는 ‘미얀마 민주주의 응원 사진전’. (김포시)

(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미얀마 민주주의 응원 사진전’이 김포시청 1층, 2층 로비 전시실에서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미얀마 민주주의 응원‧지지 김포시민행동’이 준비한 이번 전시는 미얀마 시민들의 민주화 운동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일상생활도 만날 수 있다.

‘미얀마 민주주의 응원·지지 김포시민행동’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과 함께 미얀마의 민주화 운동을 적극 지지한다”며 “이번 전시를 위해 협력해 주신 김포시와 김포시학교운영위원협의회, 마을문화공동체 사회적협동조합 관계자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미얀마 민주주의 응원 사진전. (김포시)
‘미얀마 민주주의 응원 사진전’. (김포시)

정하영 김포시장은 “군부 쿠데타에 저항하며 민주주의에 대한 신념을 표출하고 있는 미얀마 국민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보낸다”며 “하루 빨리 평화로운 일상이 회복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한편 김포지역의 미얀마 이주노동자와 김포 시민들은 미얀마 군부 쿠데타 규탄 캠페인을 걸포중앙공원, 구래역 등에서 한 달 이상 펼치고 있다.

NSP통신-김포시청에서 전시되고 있는 미얀마 민주주의 응원 사진전. (김포시)
김포시청에서 전시되고 있는 ‘미얀마 민주주의 응원 사진전’. (김포시)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