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기도의회 평택지역 도의원, 지역현안 논의 정례회의 가져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03-03 14:00 KRD7
#경기도의회 #평택지역현안 #정례회의 #재난지원금지원관련 #의정활동

도의원, 재난지원금 지원 관련 소외 계층 선별조사 주의 당부

NSP통신-2일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도의회 소속 평택지역 도의원들이 지역 현안 및 의정활동 논의를 위한 정례회의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2일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도의회 소속 평택지역 도의원들이 지역 현안 및 의정활동 논의를 위한 정례회의를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도의회 소속 평택지역 도의원들은 2일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지역 현안 및 의정활동 논의를 위한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정례회에는 김재균, 김영해, 오명근, 송치용 도의원 4명과 평택시장(정장선), 부시장(예창섭), 실·국·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는 현안과제로서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선별지원 계획과 ‘어연·한산산단 내 폐기물 소각시설 설치’ 문제에 대해 도의원들과 평택시의 깊이 있는 논의를 했으며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해결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G03-9894841702

이 자리에서 도의원 모두는 “코로나19 재난지원금 지원과 관련 소외되는 계층(특수관광업 등)이 없도록 선별 조사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으며 논의 과정에서 제시된 평택시 의견과 건의 사항에 대해서는 적극적인 검토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코로나19 장기화로 평택시민들이 많은 피로감과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며 위축돼 있는 지역경제를 살리고 시민들이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대책 마련의 시급함도 피력했다.

지난 2월 경기도의회 제350회 임시회 개최 결과에 따른 의원 간 공동 관심사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