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도,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온라인 기획전’ 진행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9-16 10:27 KRD7
#경상북도 #경북세일페스타 #대구경북통합신공항 #추석선물세트 #라이브커머스 앱

오는 10월 16일까지 쿠팡, 위메프, 티몬, 우체국쇼핑, 공영쇼핑 등에서 통합신공항 유치기념&추석특판전 콜라보 기획전

NSP통신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상북도는 오는 10월 16일까지 쿠팡, 위메프, 티몬, 우체국쇼핑, 공영쇼핑에서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조성 붐업과 추석명절 소비촉진을 위한 ‘통합신공항 유치기념 & 경북세일페스타 추석맞이 특판전’ 콜라보 기획전으로 실시한다.

쇼핑몰 기획전 메인화면에 통합신공항 유치기념 배너를 게시해 전 국민이 통합신공항 유치성공 축하와 붐업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북세일페스타 추석선물세트를 메인배너에 게시해 할인쿠폰을 최대 20%까지 지원하는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였다.

G03-9894841702

또한 추석을 맞아 지자체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앱‘GRIP’과 협업해 새로운 온라인쇼핑몰 시장을 개척한다.

한편 경북도는 라이브커머스 판매 생방송을 진행하기 위해 16일부터 21일까지 판매방송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재)경상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문에 따라 신청서 및 제출서류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김호진 경북도 일자리경제실장은 “코로나가 진정세를 보이지 않아 이번추석에는 이동제한까지 권고하는 상황에서 거리는 멀어도 가족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특판전에 우수한 제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경북세일페스타 온라인 기획전을 많이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시작한 경북세일페스타는 8월말 판매누적실적 878억원 성과를 보이는 등 경북의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선보이며 지자체 비대면사업의 선도적인 사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