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티쓰리 52주최고가·스타코링크↓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9월 16일부터 오는 10월 30일까지 45일간 비대면 방식으로 열리는 제15회 시흥갯골랜선축제에서 진행될 ‘갯골랜선 패밀리런’ 참가자를 모집한다.
‘갯골랜선 패밀리런’은 시흥갯골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가족의 소중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생태 오리엔티어링 미션놀이 프로그램이다.
기존에 갯골생태공원을 누비며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이었으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 어려워진 시민들이 각 가정과 일상에서도 안전하게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갯골랜선 패밀리런으로 진행하기로 했다.
갯골랜선 패밀리런은 총 10가지 미션으로 가족과 함께 자연과 환경의 소중함을 배우며 일상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교육적인 체험놀이 형태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에게는 패밀리런 티셔츠와 미션을 수행할 수 있는 패밀리런 구성품이 담긴 키트박스가 제공되며 또한 프로그램 기간동안 SNS를 통해 참여를 인증한 가족에게는 메달 등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갯골랜선 패밀리런은 9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신청은 8월 20일 오전 10시부터 26일까지 시흥갯골축제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받는다.
선착순 최대 1000명을 모집한하며 시 1개의 키트박스당 4인 가족으로 참가를 제한하고 참가비는 1인당 7000원이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