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 용인문화재단에 후원금 천만원 전달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6-23 15:59 KRD7
#용인문화재단 #경수고속도로 #후원금 #청소년예술꿈드림 #예술청소년장학금

예술가 꿈꾸는 청소년에 교육비 지원

NSP통신-22일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가 용인문화재단에 예술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교육비로 후원금 천만원을 전달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문화재단)
22일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가 용인문화재단에 예술가를 꿈꾸는 청소년을 위한 교육비로 후원금 천만원을 전달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경수고속도로 주식회사(대표 박종혁)와 함께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 사업 지원을 위해 경수고속도로가 기부한 100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22일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진행했다.

용인-서울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기업인 경수고속도로는 지난 2017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꾸준하게 관내 지역 주민의 문화나눔과 예술 청소년 장학금을 위한 기금을 재단에 전달하며 용인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문화예술 인재 육성을 위해 공헌하고 있다.

올해도 재단이 운영하는 장학 사업인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에 1000만원을 기부해 예술가를 꿈꾸는 어린 꿈나무들의 꿈은 지원하게 됐다.

G03-9894841702

‘용인청소년예술꿈드림’은 용인시에 거주하는 예술가를 꿈꾸는 고등학생들 중 사회적 배려대상 학생을 선발해 수강료와 재료비, 악기대여비 등 예술 관련 교육비를 지원하는 장학 사업이다.

올해에는 경수고속도로 등 관내 기업의 후원을 받아 총 7명의 학생이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종혁 경수고속도로 대표는 “용인의 어린 꿈나무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수 있어서 뜻깊고 감사하다”며 “앞으로 장학생들이 용인을 대표하는 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후원금 전달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