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병욱 의원, 판교대장지구 입주예정자 대표단과 간담회 열어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3-27 12:55 KRD7
#김병욱 #성남분당을 #간담회 #판교대장지구입주예정자 #국회의원선거

“미래교통상황 충분히 고려해 진행돼야”

NSP통신-김병욱 국회의원. (NSP통신 DB)
김병욱 국회의원. (NSP통신 DB)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김병욱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성남 분당을)은 최근 판교대장지구 입주예정자 대표단과의 간담회를 열고 편의시설, 교통, 교육, 송전선로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대표단은 특히 교통문제에 대한 의견과 ‘도시철도 2호선 판교대장지구 연장’에 대한 타당성용역을 진행 상황을 전했다.

이에 김병욱의원은 ‘도시철도2호선, 지하철3호선연장, 대모산터널, 백운산터널 등의 대해 사업성만 따져서는 안 되고 입주예정자들의 의견을 포함해 미래교통상황을 충분히 고려해 진행돼야 한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또한 김 의원은 대모산에 터널을 뚫어 성남~강남을 연결하는 고속도로 건설에 대해서도 지역구 국회의원인 김병관(분당갑), 김태년(수정), 전현희(강남을)과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성남의 뜰’에서 입주협의회 대표에게 제기한 고발사건에 대해서는 주민들의 요구가 합당하다면 이 문제가 원만하게 해결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언급했다.

이에 대표단은 대장지구 입주예정자들이 대부분 성남시민임을 강조하며 김병욱의원의 적극적인 관심과 의정활동에 고마움을 전하면서 앞으로도 주민을 위해 계속 노력해 줄 것을 전했다.

김병욱 의원은 “주민들의 요구사항은 민원이 아닌 기본적인 권리”라며 “또 선출직의원들은 최대한 실천 가능한 방법을 찾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의무”라고 밝혔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