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문화관광공사, 중국 청도시 자전거 운동협회 초청 팸투어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9-10-14 15:28 KRD7
#경주시 #경북문화관광공사 #중국 청도시 자전거 운동협회 팸투어

자전거길 답사, 관광상품 개발... 특수목적관광 활성화 기대

NSP통신-경북문화관광공사 중국 청도시 자전거 운동협회 초청 팸투어 단체사진.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문화관광공사 중국 청도시 자전거 운동협회 초청 팸투어 단체사진.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는 중국 특수목적관광객을 경북으로 유치하기 위해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경북과 대구의 자전거 투어 상품개발을 위한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동해안 바다자전거길, 포항 호미곶 자전거길, 하회마을과 병산서원 등을 끼고 있는 안동지역의 낙동강자전거코스 등 아름답고 수려한 경북의 자전거 관광코스 홍보와 중국 특수목적관광객 유치를 위해 진행됐다.

이번 방문단은 중국 청도시자전거운동협회 저우쥔 회장을 포함해 8명의 자전거협회 회원과 여행사관계자들로 구성됐다. 이번 팸투어는 국외전담 여행사인 인터코리아팔공신휴와 공동 협력으로 이뤄졌다.

G03-9894841702

이번 방한을 계기로 공사와 경북도는 경북만의 특색 있는 자전거길 상품 개발을 통해 내년에는 300여명 이상의 중국 특수목적관광객이 경상북도를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성조 공사 사장은“경북도와 중국은 문화, 관광, 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를 지속해 오고 있다.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경북만의 자전거코스 콘텐츠를 개발해 중화권 특수목적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