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시농기센터,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 실시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7-30 17:54 KRD7
#안성시 #우석제 #농업기술센터 #역량강화워크숍 #농촌지도업무
NSP통신-안성시농업기술센터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에 방문한 우석제 안성시장이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안성시)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에 방문한 우석제 안성시장이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안성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 안성시 농업기술센터는 지난 26일과 27일 이틀간 안성시 보개면에 위치한 한국리더십센터 러닝리조트에서 직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직원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농촌지도업무를 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농업현안과 문제점을 공유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해 시대의 변화에 대응하는 농촌지도의 방향을 탐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워크숍은 한영석 껑충연구소 대표의 ‘꼴깞을 다하는 공직자가 되자’는 주제특강을 시작으로 작물별로 8개 조(수도작물, 식품가공, 채소, 특용작물, 화훼, 학습조직, 과수, 축산)로 나눠 토론회를 진행하며 농업의 현안 및 발전방안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9894841702

워크숍에 방문한 우석제 안성시장은 “항상 새로운 재배 기술을 현장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는 농업기술센터 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안성시 농업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생각들이 공유되고 업무에 적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