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산업기능요원 및 영농4-H회 체험교육 실시

NSP통신, 배민구 기자, 2019-04-05 14:59 KRD7
#안성시 #안성시농업기술센터 #후계농업경영인 #영농기술 #원예체험

원예체험 실습으로 새 소득 작목 양성

NSP통신-4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청룡관에서 임보희 봄날의정원 대표가 후계농업경영인 산업기능요원과 영농4-H회원에게 원예체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안성시)
4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 청룡관에서 임보희 봄날의정원 대표가 후계농업경영인 산업기능요원과 영농4-H회원에게 원예체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안성시)

(경기=NSP통신) 배민구 기자 = 경기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4일 농업기술센터 청룡관에서 후계농업경영인 산업기능요원 및 영농4-H회원을 대상으로 원예체험교육을 실시했다.

센터는 후계농 산업기능요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매월 복무점검과 함께 체험 교육, 실습, 견학을 실시해 산업기능요원이 새 소득 작목을 개발하고 농업·소득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번 교육은 농업기술센터 이선행 지도사와 임보희 봄날의정원 대표가 원예체험 및 복무교육을 진행했다.

G03-9894841702

교육에 참석한 이형준 산업기능요원은 “항상 유익한 교육을 받을 수 있다”며 “특히 영농기술과 경영기법도 배울 수 있어 도움이 많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종일 농업지원과장은 “안성시 산업기능요원들은 미래 농업을 이끌 인재”라며 “앞으로도 산업기능요원들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여러 교육을 기획 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배민구 기자, mkba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