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수원시의회, “기업지원센터 개관 환영”

NSP통신, 남승진 기자, 2019-03-18 18:17 KRD7
#조명자 #수원시의회 #기업지원센터 #중소기업 #스타트업
NSP통신-18일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뒷줄 왼쪽에서 네 번째)를 비롯한 수원시의회 관계자, 수원시 관계자들이 수원시 기업지원센터 개관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의회)
18일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뒷줄 왼쪽에서 네 번째)를 비롯한 수원시의회 관계자, 수원시 관계자들이 수원시 기업지원센터 개관식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의회)

(경기=NSP통신) 남승진 기자 = 경기 수원시의회(의장 조명자)가 18일 권선구 고색동에 위치한 ‘수원시 기업지원센터’ 개관식에 참석해 관계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기업지원센터는 수원일반산업단지 수원벤처밸리Ⅱ 6층에 약 9243㎡ 규모로 중소벤처기업 사무실(24개), 1인 창업 기업 사무실(13개)과 입주 공간, 대회의실, 세미나실, 메이커스페이스 등의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신산업 분야 기업을 육성하고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업활동을 지원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 중소기업·스타트업의 성장기반을 마련하고 협업 활성화를 위한 공유경제형 메이커스페이스를 구축해 누구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현실화할 수 있도록 도운다. 특성화고 학생을 위한 도제교육의 장소로도 활용될 전망이다.

G03-9894841702

조명자 수원시의회 의장은 “기업지원 플랫폼 구축을 위한 센터 개관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이번 개관으로 유관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경영·기술상 다양한 서비스 등이 기업들에게 제공될 것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남승진 기자, nampromotio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