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KCC중앙연구소, 용인시에 성금 3억원 기탁

NSP통신, 김여울 기자, 2019-01-15 15:31 KRD7
#중앙연구소 #용인시 #성금기탁 #이정대소장 #백군기시장

이정대 소장, 백군기 시장 방문해 사랑의 열차에 기탁

NSP통신-KCC중앙연구소가 용인시에 이웃돕기 성금 3억원을 기탁한 가운데 백군기 용인시장(왼쪽부터), 이정대 KCC중앙연구소장, 강학봉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
KCC중앙연구소가 용인시에 이웃돕기 성금 3억원을 기탁한 가운데 백군기 용인시장(왼쪽부터), 이정대 KCC중앙연구소장, 강학봉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경기 용인시는 15일 KCC중앙연구소 이정대 소장과 임직원 등 3명이 백군기 시장실을 방문해 이웃돕기 운동인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에 성금 3억원을 기탁했다.

이정대 KCC중앙연구소 소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나눔문화 정착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건축자재 생산업체인 KCC는 1988년 기흥구 마북동에 중앙연구소를 열어 정밀화학·신소재 등의 연구개발을 하고 있으며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G03-9894841702

또 지난해에도 성금 4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마북동 저소득층과 용인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경기가 어려운 때인데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큰 나눔을 실천해 줘 고맙다”며 “성금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쓸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