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주낙영 경주시장, 직원과 소통 ‘호프미팅’ 가져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8-10-28 17:10 KRD7
#경주시 #주낙영 경주시장 #직원 호프미팅

신설 도시재생과, 직원들과 진솔한 대화 나눠

NSP통신-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25일 일과 후 직원들과 자유로운 소통을 위해 시장과의 호프미팅을 가지고 있다. (경주시)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25일 일과 후 직원들과 자유로운 소통을 위해 ‘시장과의 호프미팅’을 가지고 있다. (경주시)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주낙영 경주시장이 지난 25일 일과 후 직원들과 자유로운 소통을 위해 ‘시장과의 호프미팅’을 가졌다.

이번 ‘시장과의 호프미팅’은 현안업무 추진부서, 격무부서 등 직원들과 함께 퇴근 후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솔한 대화를 통해 시정방향과 현안사업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고 서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신바람 나는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첫 번째 호프미팅은 도시재생과 직원들과 이뤄졌다.

G03-9894841702

도시재생과는 민선7기 주요 공약이자, 신, 구도심의 불균형을 극복하고 지속가능한 도시재생 기반을 구축할 ‘원도심 도시재생 뉴딜사업’과 미래 경주의 혁신적 도시발전 플랜을 위한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고자 신설된 부서이다.

이날 주 시장은 도시재생 뉴딜사업을 비롯한 원도심개발 업무와 농촌중심지 활성화 및 기초생활거점사업, 마을공동체 지원 등 부서 현안사업에 대해 직원들과 자유롭게 의견을 공유하고 향후 추진방향에 대해 열띤 토론을 이어갔다.

또한 직원들은 부서 업무외에도 근무환경과 육아문제 등 직장 생활에서의 애로사항과 고충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서슴없이 주고받았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직원들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로운 소통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직원들과의 대화 속에서 나오는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가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직원들과의 소통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