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3Q 매출 383억원·영업이익 52억원…상장 후 분기 최대 영업이익
(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경기 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 두드림과 수도권기상청은 오는 27일 오후 2시 기후변화체험교육관 지하 영상실에서 시민과 함께하는 공감 토크쇼 건강과 기후변화 이야기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쇼는 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 두드림이 시민을 대상으로 기후변화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달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건강과 기후변화를 주제로 한 토크쇼에는 공우석 경희대 지리학과 교수, 이승표 서울대 치과대학 교수 등이 패널로 참여한다.
맹소영 날씨칼럼리스트 사회로 기후변화의 심각성과 문제점,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계절별 건강 관리법 등을 논의한다.
토론회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수원시기후변화체험교육관 홈페이지 프로그램 안내 및 신청/두드림교육 페이지에 2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초등학생 이상 선착순으로 4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2014년 4월 개관한 수원시 기후변화체험교육관 두드림은 지구온난화, 기후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에티즌(Eco+Citizen)을 양성하는 기관이다.
해마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체험행사 등을 운영하며 기후변화에 대한 시민 인식을 높이는 활동을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