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일대, 다문화가정 대상 가족사진 촬영

NSP통신, 김도성 기자, 2018-10-05 16:36 KRD7
#경일대학교 #홍보비서팀 #다문화가정 #가족사진

국채보상운동공원에서 사진·뷰티전공 학생들이 재능기부

NSP통신- (경일대학교)
(경일대학교)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경일대학교(총장 정현태)는 사진영상과 뷰티를 전공하는 학생들이 지난 29일 대구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사진을 촬영해주는 ‘우리가족의 행복한 순간 기억담기’ 행사를 개최했다.

경일대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각자 전공별로 페이스페인팅, 헤어·메이크업, 가족사진 촬영, 사진인화 및 액자작업 등으로 역할을 분담해 현장에서 완성작품을 증정함으로써 공원을 방문한 시민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웠다.

사진촬영을 담당한 경일대 사진영상학부 2학년 서보민 학생은 “사진이라는 저의 재능을 통해 다문화 가정과 지역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 것 같아 기쁘다” 며 “앞으로도 전공지식을 지역사회에 나누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G03-9894841702

촬영에 참여한 한 시민은 “우연히 방문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에서 뜻밖의 가족사진 촬영 행사를 접했다” 며 “프로사진가처럼 촬영에 임하는 학생들을 보며 촬영 내내 즐겁고 가족 간의 우애도 깊어졌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경일대 LINC+사업단과 대구 중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센터의 주관으로 경일대학교 사진영상학부, K-뷰티융합학부 학생과 교수 15명이 운영을 맡았다

NSP통신- (경일대학교)
(경일대학교)

NSP통신/NSP TV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