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3분기 영업손실 22.1억 원 기록…매출은 전년 동기比 4.3%↑
(경북=NSP통신) 조성출 기자 = 울릉군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출향인 및 귀성객들의 여객선비 부담을 덜어주고자 여객선 운임의 3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갖는다.
울릉군에 4촌 이내 친인척을 두거나 등록기준지가 울릉군으로 되있는 출향인(귀성객)을 대상(소아 및 기타해당 요금은 제외)으로 실시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고향인 울릉도를 더 많이 찾을 수 있도록 대저해운, 대저건설, 태성해운, 씨스포빌, 정도산업, 제이에이치페리의 협조를 받아 진행된다.
할인기간은 오는 14일부터 30일까지 17일간이며 접수는 울릉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6일부터 20일까지 15일간 인터넷 신청접수를 받는다.
여객선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출향인들은 여객선표를 선사측에 사전 예약, 예매한 뒤 울릉군청 홈페이지에서 귀성객 여객운임 할인 신청을 해야 하며, 홈페이지 상의 할인 신청으로는 선표예약이 되지 않으므로 이점을 유의해야 한다.
할인 신청은 인터넷 접수를 원칙으로 하며 인터넷 접수기간 만료 후에는 할인기간 내 입도예정 2일 전까지 전화 신청도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조성출 기자, Seochul9525@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