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6.13선거

박광온 더민주 공동선대위원장, 김포시 지원유세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8-06-07 13:37 KRD2
#정하영 #김포시 #김두관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파란물결 김포시에 퍼질 수 있도록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에 힘줘야

NSP통신-김두관 국회의원(왼쪽부터),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 박광온 더민주 공동선대위원장이 손을 번쩍들어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김두관 국회의원(왼쪽부터),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 박광온 더민주 공동선대위원장이 손을 번쩍들어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박승봉 기자)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7일 오전 11시 경기 김포시외버스터미널 옆 북변삼거리에서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위원장이자 이번 6.13전국지방선거 공동선대위원장이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 지원 연설을 위해 방문했다.

이번 합동집중지원 유세에는 김두관(더민주, 경기김포시갑)국회의원과 경기도의원 후보 및 시의원 후보 전원이 참석해 부재자투표 하루 전날 총력전을 펼쳤다.

박광온 공동선대위원장은 “사전투표가 내일이다. 모든 민주당 당원들과 지지자들이 사전투표에 많이 참여해 정하영 김포시장 후보에게 큰 힘이 돼 주길 바란다”며 “정하영 후보는 30년간 김포시민으로서 김포시의 발전을 위해 많은 일을 해 왔다. 또한 제19대 문재인 대통령후보 김포시(을) 선거대책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을 맡고 있을 정도로 김포시장 후보로써 훌륭한 자질을 갖췄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G03-9894841702

한편 김포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5일장으로 많은 상인들과 시민들이 나와 지지연설을 듣고 호응했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