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6.13선거

정세균 전 국회의장,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 유세 지원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8-06-06 17:31 KRD7
#백군기후보 #용인시장 #지방선거 #정세균 #유세지원

"여당과 백군기 후보에 압도적 지지 보내달라"

NSP통신-정세균 전 국회의장이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장 후보와 함께 용인중앙시장에서 유세지원하고 있다. (백군기후보 캠프)
정세균 전 국회의장이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장 후보와 함께 용인중앙시장에서 유세지원하고 있다. (백군기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정세균 前 국회의장이 현충일인 6일 오후 12시 백군기 더불어민주당 용인시장 후보 지원유세에 나서 여당과 백 후보에 압도적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정 전 의장은 백 후보와 함께 처인구 용인중앙시장을 방문해 시민들 곁으로 다가갔다.

백 후보 측은 현충일을 맞아 조용한 선거운동을 위해 정 국회의장과 함께 마이크 연설은 하지 않고 조용히 시민들과 상인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압도적 지지를 호소했다.

G03-9894841702

이들은 한 시간 정도 시장을 둘러보며 시민‧상인들과 인사를 나눈 뒤 순대국밥 집에서 점심을 먹은 뒤 유세를 마쳤다.

정세균 前 국회의장은 “백군기 후보는 우리 문재인 정권 창출에 많은 기여를 한 분이고 이러한 사람이 용인 발전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백 후보는 누구보다 열정이 있고 책임의식이 강한 사람으로 그 지역을 누구보다 잘 읽어 내고 열심히 일할 후보”라고 강조했다.

이어 “주변 지인 분들도 후배 장군 중에서 백 후보는 실력이 좋고 정말 괜찮은 사람이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며 “유능하고 정직한 백 후보가 용인을 맡을 수 있도록 상인여러분이 앞장서서 도와달라”고 말했다.

백군기 후보도 “정세균 전 의장도 대한민국의 인물이고 개인적으로도 존경스러운 분”이라며 “앞으로 정세균 전 의장을 비롯해 우리 모두 함께 전통시장을 살리는데 힘써 용인중앙시장을 빛내보자”고 얘기했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