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안양대, 중소기업진흥공단 신한은행 두드림 사업 선정

NSP통신, 박생규 기자, 2018-05-04 11:22 KRD7
#안양대학교 #중소기업진흥공단 #신한은행 #청년 취업 #두드림
NSP통신-안양대 유석성 총장. (안양대)
안양대 유석성 총장. (안양대)

(경기=NSP통신) 박생규 기자 = 경기 안양대학교(총장 유석성)가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과 신한은행(행장 위성호)이 함께 운영하는 청년 취업 두드림 사업에 선정됐다.

이 사업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청년 일자리를 지원하기 위해 신한은행과 손잡고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프로젝트다.

이와 함께 중소기업의 인력난과 청년실업 및 일자리 미스매칭 문제를 해결하고 청년취업자의 정규직 채용 및 안착률 제고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G03-9894841702

또한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 자신감 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자 전원 해외연수도 보낼 예정이다.

NSP통신-안양대 창의융합산학관 전경. (안양대)
안양대 창의융합산학관 전경. (안양대)

유석성 총장은 “안양대학교 학생들이 두드림 뿐만 아니라 교내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직무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전문적인 진로상담을 통해 미래사회에 적합한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데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양대는 지난해 교육부의 ACE+(대학자율역량강화지원)사업에도 선정돼 잘 가르치는 교육중심 명문대학으로 도약 발전하고 있다.

또 열심히 공부하는 학문공동체, 두 손 모아 기도하는 신앙공동체, 정성을 다해 봉사하는 사랑의 공동체를 지향하며 세계와 지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대학으로 부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박생규 기자, skpq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