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지방국세청장, 대구상공회의소 회장단 소통 간담회 가져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8-02-07 18:10 KRD7
#대구지방국세청 #대구지방국세청장
NSP통신- (대구지방국세청)
(대구지방국세청)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박만성 대구지방국세청장은 세무지원 소통주간을 맞아 6일 대구상공회의소(회장 진영환) 초청으로 회장단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국세행정 운영방안 공유와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사업 홍보를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박만성 대구지방국세청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최선의 기업경영과 성실한 납세로 국가재정에 기여하는 대구지역 상공인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납세자의 참여와 협력에 기반한 자발적 성실납세 문화를 정착하고 공평과세와 납세자 권익보호를 차질 없이 추진하면서 실질적 소통을 통해 현장의 문제를 적극 지원하겠다는 올해 국세행정 운영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G03-9894841702

아울러,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로서 소득주도 경제성장을 이루기 위한 최저임금 인상 및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사업의 성공적 시행과 정착을 위해 지역 경제계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앞으로도 대구지방국세청은 대구·경북지역 납세자들과 다양한 소통의 기회를 마련해 세정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최대한의 세정지원을 실시함으로써 어려운 지역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간담회에 이어 이날 오후에는 대구지방국세청 8층 화상회의실에서 청장을 비롯한 국장, 세무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세무서장 회의를 개최했다.

박만성 청장은 인사말씀을 통해 “지난 달 31일 전국 세무관서장 회의에서 발표된 2018년 국세행정 운영방안을 차질 없이 집행해 달라”면서 “내부 뿐 아니라 납세자, 세무대리인 등 외부와의 소통에도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