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대구대, 대구FC 엔젤클럽과 MOU 체결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10-12 19:15 KRD7
#대구대 #대구FC #엔젤클럽

대구대 축구부, 지난해 및 올해 U리그 9권역 준우승한 대학 축구 강호

NSP통신-12일 열린 대구대와 대구FC 엔젤클럽 간 업무 협약식에서 홍덕률 대구대 총장(왼쪽)과 이호경 대구FC 엔젤클럽 회장(오른쪽)이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대학교)
12일 열린 대구대와 대구FC 엔젤클럽 간 업무 협약식에서 홍덕률 대구대 총장(왼쪽)과 이호경 대구FC 엔젤클럽 회장(오른쪽)이 협약서에 서명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구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대학교(총장 홍덕률)가 지역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대구 프로축구팀인 대구FC의 후원단체인 대구FC 엔젤클럽(회장 이호경)과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대구대는 12일 경산캠퍼스 성산홀(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홍덕률 대구대 총장, 이호경 대구FC 엔젤클럽 회장 등 대학 및 클럽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지난해 7월 결성된 대구FC 엔젤클럽은 대구 축구 시민구단인 대구FC에 대한 후원 및 홍보활동을 위한 단체로, 회원이 또 다른 회원을 추천하는 ‘릴레이 후원’ 방식으로 현재까지 기부금을 내는 후원자(엔젤)가 900명을 넘어섰다.

G03-9894841702

이번 체결을 통해 두 기관은 대구FC 프로축구단 응원 및 지원을 위한 다양한 협력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또한 이날 홍덕률 총장은 대구FC 엔젤클럽의 회원으로 가입했다.

이호경 회장은 “대구FC 엔젤클럽 회원 1000명 돌파를 앞두고 대구대와의 협약 체결이 대구FC의 발전 및 지원 활성화에 큰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면서 “학생 등 대학 구성원들의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덕률 총장은 “대구대가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대학을 추구해 온 만큼 지역 스포츠 활성화를 통한 지역민의 화합을 도모하는 일에 적극 참여하고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대는 축구부(감독 박순태)를 운영하며 우리나라 축구 인재 육성에 힘쓰고 있다.

대구대 축구부는 지난해와 올해 대학 축구리그인 ‘U리그’ 9권역 준우승을 차지했고, 올해 왕중왕전에 출전하는 등 대학 축구 강호로서 활약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