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은행주 상승…카카오뱅크↑·JB금융↓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백화점은 명절 연휴 기간 중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상품을 주문할 경우 백화점 매장에서 직접 수령이 가능한 ‘픽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명절 전 배송 일정이 걱정되거나 연휴 기간 꼭 필요한 상품이 있다면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픽업 서비스’ 를 활용해 보는 것도 좋다.
‘픽업 서비스’는 대백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한 상품을 해당 백화점에서 수령하는 서비스로 온라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늦게까지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에게 유용하다.
대구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품을 주문한 후 기재된 매장으로 연락해서 상품의 재고 및 수령일자를 확인하면 된다.
주문 건에 대한 상품 재고가 확인되면 해당 매장에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구백화점은 연휴 기간 중 10월4일 추석 당일만 휴점하기 때문에,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연휴 기간 동안 ‘픽업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명절 기간동안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의 배송은 5만원 이상의 주문 건에 대해서는 이달 28일까지전국(도서/산간 등 일부 지역 제외) 무료 배송이 가능하고, 내달 1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시 대구 지역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