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북테크노파크-경산근로자건강센터, 업무협약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03-30 11:46 KRD7
#경북테크노파크 #경산근로자건강센터

임직원 및 기업체 근로자 건강관리 협력 본격화

NSP통신-사진= 경북테크노파크 제공
사진= 경북테크노파크 제공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경북테크노파크(원장 이재훈)는 30일 오전 10시, 경산근로자건강센터(센터장 최은숙)에서 재단임직원과 가족기업 근로자의 건강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양 기관 협력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근로자의 건강보호와 건강증진에 필요한 프로그램 운영근로자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정보의 공유, △효과적인 홍보 협력 및 상호 정보 교류, △이동 건강상담실 운영 및 안전보건교육의 지원 등에 대해 구체적인 방안들을 모색하고 상호 협력관계를 강화하고자 한다.

경산근로자건강센터는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위탁받아 사단법인 한국산업간호협회가 2015년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직업환경의학전문의, 산업간호사, 산업위생관리기사, 상담심리사, 운동처방사 등 전문가들이 맞춤형 직업건강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G03-9894841702

근로자들이 퇴근 후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경산시 근로자복지회관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산근로자건강센터 최은숙 센터장과 노윤경 원장, 조영숙 사무국장, 정연민 차장 등과 경북테크노파크 이재훈 원장, 안상진 그린카부품기술연구소장, 민종언 행정지원실장, 김경진 단지운영팀장 등이 참석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