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경주시의회, 전통시장 살리기 ‘설맞이 장보기’ 행사 가져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7-01-23 18:04 KRD7
#경주시의회 #전통시장 #장보기 #온누리 상품권
NSP통신-박승직 의장(오른쪽 두번째)이 전통시장에서 과일을 고르고 있다.
박승직 의장(오른쪽 두번째)이 전통시장에서 과일을 고르고 있다.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경북 경주시의회(박승직 의장)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의회사무국 전직원들과 함께 지역 전통시장을 대표하는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을 찾아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계기로 전통시장 장보기를 실시해 경기침체와 대형마트에 밀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상권 살리기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의원들은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 및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해 장보기와 함께 상인들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는 기회도 가졌다.

G03-9894841702

박승직 의장은 “설을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와 서민경제 안정을 위해 많은 시민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NSP통신-경주시의원들이 푸르른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전통시장서 구매한 물건을 전달하고 있다.
경주시의원들이 푸르른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전통시장서 구매한 물건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경주시의회는 이날 장보기로 구입한 물품들을 지역아동센터인 아란지역아동센터(성건동 소재)와 푸르른지역아동센터(동천동 소재)를 방문해 전달했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