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덕군, 블랙 코믹 오페라‘버섯피자’무료 공연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6-11-14 11:20 KRD7
#영덕군 #예주문화회관

30일 영덕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NSP통신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영덕군(군수 이희진)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는 경산오페라단이 오페라의 선입견을 깨고 만든 블랙 코믹 오페라 ‘버섯피자’ 공연을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초등학생이상 무료관람으로 공연한다.

블랙코믹 오페라 ‘버섯피자’는 네 명의 남녀의 치정과 사랑,그들을 둘러싼 여러 비밀스러운 사랑을 풍자하고 재미있게 다룬 작품으로 오페라를 넘어 한 편의 극으로서의 재미도 만끽할 수 있다.

블랙코믹 오페라 ‘버섯피자’는 문화적 소외계층의 문화소비 확산과 불평등 해소를 위해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지원사업으로 기획재정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한다.

G03-9894841702

이번 공연은 대도시에 비해 문화향유 기회가 적은 영덕 주민들뿐만 아니라 인근 지자체 주민들에게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예술의 균형 발전 및 지역 문화 수준 향상과 문화를 통한 지역 화합의 장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예주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오랫만에 오페라 공연을 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며 “기존 오페라의 선입견을 조금은 벗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쾌한 오페라인 만큼 많이 오셔서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