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영규 여수갑 예비후보, 젊은 정치 함께할 청년·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NSP통신, 서순곤 기자, 2016-01-26 20:13 KRD7
#여수갑지역구 #김영규
NSP통신

(전남=NSP통신) 서순곤 기자 = 국민의당(가칭) 여수갑 김영규 예비후보는 “젊은 청년들의 소리에 귀 기울인다는 생각으로 ‘청년·대학생 서포터즈’와 ‘젊은 정치를 함께할 신인정치인’을 모집한다”고 26일 발표했다.

김 예비후보는 “정치는 먼 곳에 있지 않고 우리 삶과 생활에 의견을 반영하는 것이 정치다”며, “생활에 불편한 점, 그리고 개선되어야 할 것들이 있다면 바꿔야 하고 잘하고 좋은 것들이 있다면 더욱 발전시켜야 한다. 이것이 바로 정치다”고 주장했다.

이어 “젊은 세대들의 선거 참여율 저조는 젊은 세대의 목소리가 반영되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며, “이번 청년, 대학생 서포터즈를 계기로 젊은 세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젊은 세대들의 의견을 적극반영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G03-9894841702

김 예비후보는 “젊은 정치를 함께할 신인정치인을 만나 지역의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젊은 신인 정치인이 배우고 익혀야할 덕목과 가치철학을 공유하고 싶다”고 역설했다.

김 예비후보의 관계자는 “청년, 대학생 서포터즈 그리고 젊은 사고 방식을 보여줄 신인 정치인과 함께 ‘3대가 행복한 휴먼문화시티구축, 유네스코가 지정한 관광창의도시 구축, 고기도 돌아오고 사람도 찾아오는 여수바다, 국가환경부담지방세 입법발의(가칭)등 후보의 공약과 정책에 참여해 여수의 발전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복지·경제 기획 참여, 관광창의도시 기획 참여, 교육·문화 기획에 참여 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젊은 세대들의 참여로 인해 투명하고 깨끗한 선거문화, 올바른 정책과 공약이 시민에게 선택받는 선거, 안철수의원처럼 살아온 인생과 시민을 위해 공적헌신을 한 후보자가 인정받는 선거 문화를 보여줌으로서 축제의 장이 되는 선거문화가 정착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서순곤 기자, nsp112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