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영암군, 공직자 독서경진대회 열어

NSP통신, 김동언 기자, 2015-11-23 17:58 KRD7
#영암군 #공직자 #독서경진대회

(전남=NSP통신) 김동언 기자 = 영암군 도서관에서는 지난 9월부터 군산하 공직자들의 독서의욕 고취 및 책 읽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제8회 공직자 독서경진대회를 개최해 최우수작 등 7편을 선정했다.

이번 영암군 도서관에서 실시한 제8회 공직자 독서경진대회에서는 영암군청 총무과 부속실장 이영주 팀장의 ‘더 좋은 해답은 반드시 있다’가 최우수 작품으로 선정됐다.

이영주 팀장은 ‘더 좋은 해답은 반드시 있다’를 통해 책을 읽으며 책이 전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의미를 파악해 보고 문제가 있으면 언제나 답이 있다는 자신의 생각과 같은 작품을 읽으면서 뭔가를 찾아보는 일은 대단히 즐겁고 보람된 일이었다고 밝혔다.

G03-9894841702

또한 편협한 사고방식을 가진 직장인들에게 이해의 폭을 넓히고 내면의 자발적인 변화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결코 발전적인 결과를 만들어 내지 못한다면서 궁극적인 주제는 바로 결심이 아니라 우리의 행동이고, 그런 행동의 변화가 있은 후에야 개척도 혁신도 이루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독후감을 통해 밝혔다.

우수상에는 ‘나는 나쁜 엄마입니다’의 서호면 여규례, ‘당신의 꿈은 무엇입니까?’의 보건소 조애련, 장려에는 금정면 강은희, 군서면 이명희, 시종면 손은진, 문화시설사업소 김호범 등 6명을 선발했다.

이번에 선정된 공무원에게는 최우수30만 원, 우수 20만 원, 장려 1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NSP통신/NSP TV 김동언 기자, nsp320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