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NSP통신) 도남선 기자 =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30일(6월 18, 19일 제외)까지 사전 전화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삼3삼3한 여름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인 기준의 다양한 특전을 추가해 친구나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기에 안성맞춤이다.
일~목 3인 투숙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특가 프로모션 상품으로 25~38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으로 선보인다.
객실 내 와인, 과일, 베키아 에 누보의 조각 케이크 3종이 함께 제공돼 맛있는 수다 타임을 즐기기에 더 없이 좋다.
특히 베키아 에 누보의 조각 케이크는 베스트 아이템인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초코케이크, 마키아또 피칸파이로 구성되어 다양한 맛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삼3삼3한 여름밤 프로모션’ 상품은 해운대 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지는 해변 전망이나 최근 홍콩 센트럴 지구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마린시티 명품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동백공원 방향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3캡슐 제공, 체련장, 수영장 3인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Daytime Snack과 해운대가 내려다 보이는 BAC 온천사우나 3인 이용 혜택이 제공돼 여유 있는 휴식까지 즐길 수 있다.
NSP통신/NSP TV 도남선 기자, aegookja@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