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씨스케이프스, 5월 점심특선 ‘모듬생선구이 정식’ 출시

NSP통신, 윤민영 기자, 2015-05-06 10:18 KRD7
#노보텔앰베서더 #씨스케이프스 #생선구이 #특선메뉴 #해운대호텔
NSP통신-노보텔 앰배서더 씨스케이프스에서 제공되는 5월의 점심 특선 모듬 생선구이 정식. (노보텔 앰배서더 제공)
노보텔 앰배서더 씨스케이프스에서 제공되는 5월의 점심 특선 ‘모듬 생선구이 정식’. (노보텔 앰배서더 제공)

(부산=NSP통신) 윤민영 기자 =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씨스케이프스에서는 5월의 점심 특선으로 ‘모듬 생선구이 정식’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특선 메뉴는 노릇노릇 맛있게 구운 연어, 메로, 삼치, 왕새우와 함께 봄 내음 가득한 달래 된장국이 곁들여져 나오며 식사 후에는 간단한 디저트로 조각 케익과 음료가 제공된다.

특히 모듬 생선 구이에 나오는 연어는 EPA, DHA, 오메가-3 지방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고혈압, 동맥경화, 뇌졸증 등의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G03-9894841702

대표적인 등푸른 생선인 삼치 또한 DHA 등이 많이 함유돼 있고 살이 희고 부드러워 성장기 어린이와 노인 건강에도 좋다.

그리고 기름기가 많고 부드러워 구우면 더욱 그 향미가 풍부한 메로와 쫄깃하고 탱탱한 살이 매력 만점인 새우까지 맛볼 수 있어 한 끼 식사로 다양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건강한 한 끼 밥상이 되기에 충분한 씨스케이프스의 ‘모듬 생선구이 정식’은 5월 말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봉사료와 세금을 포함해 3만3000원이다.

NSP통신/NSP TV 윤민영 기자, yoong_j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