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야당 대표 은행장 호출…“가산금리 높지만 이건 좀”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은 13일 미래에셋자산운용과 공동으로 아름다운웨딩 컨벤션에서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자산관리 및 투자전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투자시장에 대한 이해 및 전문적인 투자지식 전달을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전북은행 김태현 자산관리본부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미래에셋자산운용의 2024년 재테크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 올해 10월 전북은행에서 오픈한 로보어드바이저에 대한 소개와 활용방법 등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코로나 이후 최초로 100여명의 고객과 직원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미래에셋자산운용의 풍부한 투자 노하우와 전북은행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펀드 자산관리 서비스인 로보 어드바이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됐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올 한해도 고객 여러분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미래에셋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금융정보 제공 및 상품개발 등으로 고객과 함께 하는 전북은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