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동향
야당 대표 은행장 호출…“가산금리 높지만 이건 좀”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국립군산대학교 자율전공학부는 오는 6일 군산의료원장 조준필 박사를 초청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특강의 진행은 박규연 자율전공학부장이 맡아 6일 오후 4시 군산대 종합교육관 2층 대강의실에서 진행한다. 군산대 학생 및 교직원, 군산 시민 누구나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진로 특강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토크콘서트는 본교 재학생들에게는 진로에 대한 설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군산시민들에게는 '현명하게 준비하는 현대인의 올바른 건강 관리'를 주제로 정보를 제공해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규연 자율전공학부장은 “이번 군산의료원장 조준필 박사의 특강이 재학생들에게 전문 분야 진로 설정에 동기를 부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다양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군산의료원장 조준필 박사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의학석사, 의학박사를 취득했으며 연세의료원에 이어 현재 아주대학교에서 30여년간 교수로 재직중이다.
특히 지난 2017년에는 국제안전도시공인센터 부의장에 선출돼 일본, 중국, 호주, 대만, 베트남 등을 비롯해 부산시, 세종특별자치시, 제주특별자치도 등 국내외 100여 자치단체 공인인증 평가에 참여한 바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